어떻게 하면 '더' 좋은 퍼포먼스 웨어가 될까?


Performance Wear + Kinesiology Taping =  WAVEWEAR




퍼포먼스 웨어 & 키네시올로지 테이핑의 결합


 웨이브웨어는 퍼포먼스웨어와 키네시올로지 테이핑(근육테이핑, 스포츠테이핑)을 

결합시킨 제품으로서 웨이브컴퍼니의 다년간의 연구개발로 만들어진 

새로운 개념의 스포츠 테이핑웨어 브랜드 입니다.  


연구개발과 검증 


'웨이브웨어' 는 6년 이상의 기술개발로 연구개발사 웨이브컴퍼니는 매출액 대비 R&D 비율이 15%이상을 차지하는 기술개발 기업입니다. 

지속적으로 더 좋은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회사내 인력 30% 이상이 연구인력으로 구성되어 있고 유수한 서울의 다양한 대학들과 의과대학, 신소재학과, 화학공학과와 협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 


웨이브웨어는 10개 이상의 한국, 미국, 일본, 유럽 특허기술과 논문, 테스트 의 결과물입니다.


현재는 점착성을 유지하는 바이오 실리콘 개발완료로 첫 키네시오 테이핑의복인 첫 웨이브웨어를 개발완료하고 양산에 성공하여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인을 확대하고 있습니다.

이후 전도성을 띄는 바이오실리콘 개발성공으로 EMS(Electronic Muscle Stimulation) 수트 시제품을 개발완료하여 양산화 단계에 있습니다. 



0 88  155

PANTONE PQ-19-4151TCX

Skydiver


다양한 실리콘 소재를 이용하여 운동능력 향상, 전도성, 약물 방출 새로운 퍼포먼스를 개발합니다.

웨이브컴퍼니는 세계의 다양한 스포츠 업체들과 협업, 국내 시장에 다양한 제품을 유통,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